새천년 건강체조[180501 트위터]
2018. 5. 1.


내가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니 저거 나 초등학교 한 5~6학년 때 했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왜 또 갑자기 저기에 꽂혔어 애깅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태태 제일 신나서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내새끼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근데 태형이 머리 정말 기를 생각인가봉가

머리 긴 태형이도 좋아해♡

진짜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방탄의 이런 분위기를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근데 또 캐리어 한움큼 있는 거 보니까 불안하네

아니겠지... 애들 좀 그만 굴려....


그나저나 이제 안무연습 영상도 공개해주는 거 보니

정말 컴백을 하긴 하나보다

두근두근대며 기다릴게 내가... 사랑한다.. 흑흑...

myoskin